로고

다온테마
로그인 회원가입
  • 회사소개
  • 경영이념
  • 회사소개

    뉴인테크는 오늘보다 한걸음 더 나아가겠습니다.

    경영이념

    경영이념

    company02_1.jpg

    품질경영

    저희 뉴인테크 주식회사는 우리 고객에게 보내드리는 우리의 프로젝트를 통해 진정한 일류기업의 평가를 받고자, 품질향상을 위한 완벽한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모든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비록 일의 속도가 지체되고 공정이 늘어난다고 하여도 “최고 품질을 생산하는 기업”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이 되어 사회와 고객의 무한 신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봉사한다는 마음 가짐으로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고자 노력하고자 합니다.

    기업의 궁극적인 목표는 주주와 기업 그리고 고객의 이익 창출이라 하겠습니다. 따라서 뉴인테크 주식회사는 영업도, 인사도, 관리도, 고객과 기업을 도외시하고는 그 어떤 의미도 있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저희 뉴인테크 주식회사는 경영철학의 최우선을 “고객의 무한신뢰와 최고 품질의 제품 생산”에 두고 기업과 임.직원이 신바람나게 일할 수 있는 조건과 환경을 마련하고 고객이 무한 만족하는 것을 목표로 안전경영, 품질경영에 혼신의 힘을 쏟고 있습니다.
    company02_2.jpg

    윤리경영

    윤리경영은 이 시대가 우리에게 요구하는 엄숙한 화두입니다. 이는 우리 뉴인테크 주식회사가 창사이래 가장 중요시 여기는 최고의 덕목입니다. 우리는 눈 앞의 이익에 급급한 나머지 투명경영을 외면한 기업들이 결국 고객의 신뢰를 잃고 파국에 이르는 불행한 기업사를 지켜보아 왔습니다. 저희 뉴인테크 주식회사는 윤리경영을 통해 부조리의 소산인 부실공사를 근절하고 믿을 수 있는 공사품질을 구현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참으로 투명하고 정도를 걷는 모범적인 기업으로서 국내 건설업계에 생존하는 일부 바람직하지 못한 문화를 쇄신하는데 앞장 설 것입니다.
    company02_3.jpg

    열린경영

    우리나라 기업문화에서 가장 먼저 버려야 할 적폐중 하나가 폐쇄적인 경영형태 입니다. 폐쇄적인 공간에는 햇볕이 들지 않고 음습한 공간은 부패하기 마련입니다. 저희 뉴인테크 주식회사는 전 임직원이 정보를 공유하고 그 정보를 바탕으로 임직원 스스로가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자율권을 부여하여, 개방적이고 격의없는 대화와 교류를 통해 개인의 창의력을 극대화 하는 열린 경영을 지향하고 있습니다.